본문 바로가기

유용한것들/그외 실생활 정보

베이비뉴스 이벤트 정보

체험단, 산모교실등 임신·육아 이벤트 총정리
태교콘서트 임산부 800명 무료 초대 등

베이비뉴스 이벤트 섹션을 찾으면 임신, 출산, 육아, 교육 분야의 푸짐한 이벤트 정보를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아이를 키우는데 필요한 정보를 얻는 것은 물론 다양한 육아용품도 무료로 얻을 수 있다. 한편 베이비뉴스는 이벤트 섹션(http://event.ibabynews.com) 오픈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무료로 이벤트 섹션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하고 있다.

 

국립국악원과 베이비뉴스 임산부 800명을 초청해 국악 태교콘서트를 오는 5월 8일 개최한다. 사진은 국립국악원 창작악단의 연주 모습. ⓒ국립국악원

◇ 국립국악원·베이비뉴스 주최 태교음악회 무료 초대

국립국악원과 베이비뉴스는 오는 5월 8일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서초동 국립국악원 예악당에서 문화관광부 후원으로 임산부 800명을 초청해 '궁의 태교: 왕후의 뜨락' 국악 태교콘서트를 개최한다.

국악은 엄마의 심장박동 리듬과 흡사해 마음을 안정시키는 효과가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을 만큼 태교에 좋은 음악이다. 이번 태교 콘서트에 참여하면 전래 자장가 배우기, 국악동요 메들리, 국립국악원 무용단의 '학 연화대무' 등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태교 콘서트에서는 방송인 션이 연예인 부부가 느끼는 육아에 대한 고충과 노하우를 전하는 특별강연도 마련돼 있고, 아이에게 전하고 싶은 엄마의 소망을 직접 적는 소망나무 이벤트도 펼쳐진다. 푸짐한 경품까지 마련돼 있어 첫 어버이날을 맞는 임산부들에게는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태교음악회 부대행사, 행복한 우리 아이 사진전

국립국악원과 베이비뉴스는 오는 5월 8일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서초동 국립국악원 예악당에서 문화관광부 후원으로 개최하는 '궁의 태교: 왕후의 뜨락' 국악 태교콘서트 부대행사로 펼쳐지는 '행복한 우리 아이 사진전' 공모가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베이비뉴스 이벤트 게시판에 행복한 모습의 자녀사진을 등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최우수상 1명에게는 상금 100만원이, 우수상 1명에게는 상금 50만원이 주어진다. 금상, 은상, 동상 수상자에게는 각각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가 증정된다.

수상자들은 아기 전문 스튜디오인 올제베이비스튜디오에서 사진을 촬영하게 되며 이 사진들은 태교콘서트 현장에 전시되고 베이비뉴스에도 기사로 실리게 된다.

◇ 신세계백화점 맘스클래스 서울·인천 행사 개최

베이비뉴스는 오는 18일과 23일 각각 신세계백화점 본점 문화홀과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문화홀에서 제49회 및 제50회 맘스클래스를 개최한다. 서울 맘스클래스는 임산부 및 육아맘 450명이, 인천 맘스클래스는 임산부 및 육아맘 300명이 무료로 초대된다. 서울과 인천 두 행사 모두 맘스바디케어 김우성 대표가 올바른 순산 운동법과 통증 치료운동에 대해 강의한다.

◇ 뉴스레터 신청하고 알집매트 받자

베이비뉴스는 뉴스레터를 신청하는 독자를 대상으로 알집매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4월 30일까지 베이비뉴스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배너 박스에 이메일 주소를 등록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신청자 중 2명을 추첨해 알집매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10일 발표된다.

베이비뉴스는 임신, 출산, 육아, 교육에 관한 최신 기사와 알찬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게 편집해 매주 1~2회 뉴스레터를 회원을 대상으로 발송하고 있다. 뉴스레터의 신청은 홈페이지(http://event.ibabynews.com) 또는 모바일웹(http://m.ibabynews.com)에서 가능하다.

◇ 베이비뉴스 제휴 아이사랑카드 혜택 푸짐

베이비뉴스는 우리은행과 제휴를 맺고 보육료를 지원받을 수 있는 아이사랑카드를 발급받는 부모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업을 연중 펼치고 있다. 베이비뉴스 제휴 아이사랑카드를 발급 받은 후 실제 사용을 하게 되면 베이비뉴스 신문을 6개월간 무료로 받을 수 있고, 맘스클래스와 체험단 이벤트에 우선 초대된다.

이벤트 참여는 베이비뉴스 이벤트 섹션(http://event.ibabynews.com)에서 가능하고, 관련 문의는 이메일(event@ibabynews.com)로 하면 된다.



베이비뉴스 '핫뉴스 베스트'

[아이사랑카드] 어린이집 보육료 온라인 신청, Q&A

[이벤트정보] 임산부,육아교실,체험단,육아박람회의 모든 정보

소장섭 기자(desk@ibaby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