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것들/돌잔치정보

[스크랩] 아주모 돌잔치 공짜로 하자 (돌공 이벤트)에서 [루시]의 우리 아기 얼굴이 들어간 포토인형을 만들어 포토테이블을 장식해 보세요 (매달 5분)

루시   http://www.rusi.co.kr/ 


루시   http://www.rusi.co.kr/ 

위의 주소를 클릭하세요

 

■ 우리 아기의 사진이 들어간 포토 인형 세트 (핸드폰 걸이 1개 , 가방 걸이 1개)를 드립니다 
완성된 인형에서 우리 아기의 얼굴이 평면이 아니라 코 부분은 뾰족하게 입체적이라고 합니다 ^^
인형의 디자인은 루시님이 임의로 정해서 만들어 주십니다 ===> 당첨자께서는 인형을 변경해 달라고 요구 하실 수 없습니다..

- 택배비는 착불입니다.. 

■ 대상 : 돌잔치 날짜 3개월 ~1개월전까지만 이벤트 응모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돌잔치가 9월 5일 이라면 6월 5일~ 8월 5일까지 이벤트 응모 가능 기간입니다.----> 시간에 쫓기지 않고 성의 있는 작품을 제작해 드리기 위해 돌잔치를 한달내로 남겨두신 분은 뽑아 드릴 수 없습니다..

■ 참여 방법 - 매주 월요일 쥔장이 신청 모집글을 에이젼시와 잡지사 정보 게시판에 올려드립니다.
점검후 자신의 닉네임이 순위 안에 있을 경우 공지에 리플로 루시 돌공 이벤트 참여 원합니다 (+ 댓글 순위+돌잔치 날짜 + 첫돌 잔치 여부 + 추가 품목 )을 리플 달아 주셔야 합니다  

■ 조건 -  돌잔치 치루신후에는 미션을 수행해 주셔야 합니다.. 
미션- 업체에서 원하시는곳에 후기 올리기 입니다..루시  관련 내용만 적으시면 안되고 전체적인 후기 내용이 모두 들어가 있어야  합니다

 

스냅사진 작가님이 찍은 사진컷이  반드시 2컷 이상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반드시 포토 테이블에 장식해 주셔야 합니다..
후기 내용은 루시 사이트가 전반적으로 어떤 사이트인지 알려주셔야 하고 ( 사이트 참조)
포토 테이블 전체컷 1컷 + 포토 인형 단독 확대컷을 반드시 포함하셔야 합니다
사진컷 올리실때 업체에서 판매하는 물품 1~2개도 이미지 퍼와서 올려주셔야 합니다 
---> 미리 돌스냅 작가님에게 위의 조건을 말씀하신후 사진 보정도 미리 부탁드리시기 바랍니다
(돌스냅 작가 선정시 미리 몇장 보정 가능한지 여부를 문의 하신후 계약하시길 권해드립니다) 

 

■ 당첨자 발표 - 에이젼시와 잡지사 정보 게시판 또는 돌공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 바랍니다.
당첨자분께서는 쥔장에게 비밀번호 10자리를 받으세요  (비밀번호는 당첨자께서 먼저 쪽지로 쥔장에게 문의하셔야 합니다)

 업체측에 이메일로 주문서 넣으신후 반드시 루시님에게 확인 전화해 보시기 바랍니다.

루시님 이멜 주소 hoho3861@naver.com

아주모 당첨되신 회원분은 비번 10자리/연락처/받으실 주소/사진 (얼굴이 크고 선명하게 나온 사진)/성함 /보증금 입금이 안 되실 경우 제품이 발송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캐쉬백은 후기 작성후에 반환해 드립니다.
(계좌번호 국민은행 352201-04-034637 임정임 21,800원)
기타문의는 010 6587 8697로 전화주시면 됩니다.

아래를 클릭해서 반드시 돌공 필독 사항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http://cafe.daum.net/modelagi/IPOB/30


출처 : ★아주모(아기 주부 모델 정보 & 돌잔치 쿠폰) │ 글쓴이 : ★兒主mo 운영자★  원글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