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것들/체험단정보

[이벤트 정보] 스토리가 있는 내아이 사진만들기 30명 서평이벤트




이벤트 상품 : 스토리가 있는 내아이 사진만들기 출간기념 서평이벤트 (30명)

이벤트 미션 :

1. 이벤트 페이지를 타카페와 블로그에 직접 담아주신후 [필히!! 전체공개] 올리신 글 주소를 댓글로 달아주세요.

(타카페 스크랩은 대형카페위주 /블로그는 스크랩이 아닌 직접 포스팅으로/ 지후맘 카페 주소는 꼭 들어가야 합니다)

2. 지후맘 다 음 카 페 <-- 클릭 가입 후 아이디 댓글로 달아주기

3. 임산부 맘 스 클 럽 <-- 클릭 가입 후 아이디 댓글로 달아주기

4. 지후맘 카페 (가입일 / 출석 / 게시글 / 댓글)활동도와 아이디 / 닉네임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활동도와 아이디와 닉네임 명확하게 기입하지 않으신분들은 당첨자명단에서 제외됨을 알립니다)

5. 지후맘 카페와 블로그에 체험후기를 1개월내에 최소 2회 이상 사진 담아서 정성껏 올려 주실수 있나요?

6.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도서, 알라딘, 반디앤루니스, 영풍문고 등 주로 이용하는 두곳에서 서평을 남겨주실수 있나요?

응모중, 참여중이라고만 댓글달고 깜빡하고 수정 못하시고 미션수행 못하신분들은 대상에서 제외됨을 알려드립니다.


최상의 상품을 지후맘 무료체험단을 통해 체험할수 있는 좋은기회를 드리고 있습니다.

지후맘 회원님들을 위한 다양한 신상품을 꾸준하게 무료체험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지후맘 무료체험단은 항상 열려있으니 참여하시면 행운의 주인공이 되실수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항상 열려있는 지후맘 무료체험단!! 꼭 참여하셔서 행운의 기회를 잡으세요!)

◆ 체험단 참여 기준 : 지후맘 회원이라면 등업과 무관하게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체험단 당첨되신 분들중 상품 후기를 작성하시면 더 좋은 상품의 체험단이 진행될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 2011년 12월 05일 ~ 2011년 12월 11일~

당첨자 발표 : 2011년 12월 12일 ~ 2011년 12월 14일~

배송방법 : 택배, 무료배송

서평 우수후기 시상품

1(1): 스튜디오 프로필 촬영권(11X14 갤러리 액자, 원본CD, 인화 사진 제공)

2(1): 삼성 S2 Portable 외장하드(320GB)

3(1): 스타벅스 텀블러&머그컵 세트

4(1): 스타벅스 텀블러

5(5): 커피 기프티콘

2012년 새해에는 <스토리 있는 내 아이 사진 만들기> 출간기념 사진 공모전도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가져주시면 고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