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것들/그외 실생활 정보

[이벤트 정보] 나의 베페스타일은?


나의 베페 스타일을 찾아라!!!

정말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지만 정말 어마어마한 경품이 있는 이벤트가 나왔네요..
참여방법은 링크를 따라 가시면 바로 이벤트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질문에 대한 대답을 하시면 됩니다.
대답은 예쓰 or 노 인데, 해당하는 대답이 적힌 화살표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다음 질문이 선택됩니다.

동민맘은 A스타일이 나왔답니다.

음.. 동민맘도 선물이 탐나서 응모했는데 개인적으로는 유모차나 카시트 다 필요없고
유피스 자외선 소독기가 됐으면 좋겠네요..ㅎㅎ

소독기가 있지만 집에 있는 것은 이런 것이 아닌 물을 이온으로 살균해서 그것으로 소독하는 것이다보니
아이들 인형같은 장난감이나 건전지를 이용하는 장난감은 거의 소독할 수 없는 게 사실이거든요..

아 정말 탐납니다.. 후후후..

(이미지에 링크를 걸어 놓았습니다만 혹시나 되지 않는다면 밑의 글을 눌러서 이동해 주세요)

이벤트로 고고!!!!